2025 광주요 도자축제 개최… 신제품 3종 첫 공개

2025-04-16 12:34

add remove print link

전 제품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광주요 도자축제 포스터. / 광주요 제공
광주요 도자축제 포스터. / 광주요 제공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24~28일 2025 광주요 도자축제를 개최한다.

이천센터점, 한남점, 백화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클래식, 모던, 백자 등 전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별히 이번 도자축제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맞이 직영점 단독 신제품 ‘하늘시리즈’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 구매의 편의를 위해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기프트 세트, 풍성한 상차림이 가능한 홈세트 등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세트 제품도 마련했다.

또한, 이번 도자축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B급 제품과 특가 단종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모던, 백합, 미각, 유기, 달항아리 등 단종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음료쿠폰(이천센터점), 발렛주차권(한남점), 50만원 이상 구매 시 ‘백합 백색 고배형 볼 2p’, 70만원 이상 구매 시 ‘백합 백색 내열전골냄비 22’를 각각 선착순 증정한다.

이천센터점 도자축제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월백 원호’와 ‘연화 화형 볼’에 직접 꽃꽂이를 할 수 있는 '광주요X플라워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2가지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하면 현장에서 무료로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도자기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광주요X핸드빌딩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한다.

원데이 클래스는 이천센터점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으로 사전 예약 가능하다. 이 외에도 △물레체험, △캐리커처, △나만의 북마크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한국 식문화를 전하는 문화기업으로서 단순 할인행사가 아닌,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축제를 기획했다. 이번 도자축제는 브랜드 직영점(이천센터점, 한남점), 백화점(신세계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롯데 잠실점, 현대 충청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home 한지영 기자 jyhan@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