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달서복싱, '2025 전국생활체육복싱대회' 종합우승...우수단체-지도자 석권

2025-04-14 14:44

add remove print link

열정 가득한 지역 복싱 대회의 감동
땀과 노력으로 빛난 달서복싱의 쾌거

전국생활체육 복싱대회 사진 / 대구달서복싱 제공
전국생활체육 복싱대회 사진 / 대구달서복싱 제공
제9회 대구광역시복싱협회장배 전국생활체육 복싱대회가 지난6일 대구시민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대한복싱협회, 대구복싱협회가 주최, 주관한 이번 대회는 생활복싱 동호인들의 건전한 여가생활 장려와 건강증진 및 복싱의 생활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서 달서복싱체육관 동호인 선수단이 단체우수상, 지도자상, 고등부 종합1위를 달성했다.

많은 선수들이 금메달을 획득하였는데 그 중 김시호(달성중) 선수는 초반 다운을 당하였으나 침착하게 상대를 2번 다운시키면서 치열한 접전 끝에 역전승을 만들어 관중들의 환호를 받았으며, 김가현(성지중)선수는 압도적인 실력으로 상대를 압박하며 승리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전국생활체육 복싱대회 사진 / 대구달서복싱 제공
전국생활체육 복싱대회 사진 / 대구달서복싱 제공

지도자는 “올해 첫 출발인 이번 대회에서 우리 동호인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좋은 성과를 이뤄내 기쁘다. 이후에 준비하고 있는 엘리트복싱경기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디에스기업 관계자는 "달서복싱 소속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둬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복싱뿐만 아니라 다양한 청소년들의 도전과 성장을 응원하고 체육 활동 활성화에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