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울산 신정점, ‘삼성 시스템 에어컨 미리구매 대축제’ 진행
2025-04-11 17:35
add remove print link
캐시백, 상품권 증정, 보양비 및 철거비 50%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롯데하이마트 울산 신정점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삼성 시스템 에어컨 미리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테리어 효율성과 강력한 냉방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시스템 에어컨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의 대표 모델은 4마력 4실 구성의 시스템 에어컨으로, 거실 1대와 방 3대를 설치할 수 있어 30평형대 가정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실내기가 천장에 설치되는 방식으로, 공간 활용도와 인테리어 완성도가 높아 최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캐시백, 상품권 증정, 보양비 및 철거비 50%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하이마트 측은 “해당 제품은 제품 자체도 중요하지만 전문적인 설치 품질이 무엇보다 핵심”이라며, “울산 신정점에서 구매 시, 삼성전자 공식 협력업체가 설치를 담당해 최상의 시공 품질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울산 신정점 관계자는 “올해 들어 가장 큰 혜택이 제공되는 행사로, 구입을 고려 중인 고객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라며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