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우방 아이유쉘 중부센트럴’, 방문예약 및 청약 예정
2025-04-10 16:07
add remove print link
도심 중심 입지에서 만나는 실속형 프리미엄 주거지… 12일 실물하우스 오픈

양산 중심 생활권에 새롭게 들어서는 프리미엄 주거단지 ‘양산 우방 아이유쉘 중부센트럴’이 실물하우스를 오는 12일 공식 오픈한다. 실수요자들의 기대 속에 오픈되는 이번 실물하우스는 사전 방문 예약제로만 운영되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31층, 총 330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59㎡ㆍ77㎡ㆍ92㎡의 아파트 타입은 신혼부부, 중소형을 선호하는 실거주층, 가족 단위 수요자 등 다양한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더불어, 총 22실 규모의 아파트형 주거용 오피스텔도 함께 공급되며, 전용면적 41㎡, 47㎡, 60㎡, 69㎡, 70㎡의 다채로운 타입은 1~2인 가구 또는 자산 가치 중심의 소형 수요자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일반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독립적인 공간 구성과 실용적인 내부 설계를 통해 생활 편의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까지 갖춰 ‘주거용 오피스텔’을 찾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이번 분양은 4년 전 분양가 수준에서 책정된 합리적인 가격 조건으로 공급되며, 실거주자를 위한 시스템 에어컨 무상 제공,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된다. 이처럼 실질적인 혜택이 마련된 만큼 조기 완판 가능성에도 기대감이 모인다.
‘양산 우방 아이유쉘 중부센트럴’은 양산 중부동 핵심입지에 위치해 있어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2026년 개통 예정인 양산종합운동장역(부산지하철 1ㆍ2호선 연결 예정)이 도보권에 들어서는 예정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춰 향후 교통 편의성과 미래가치 모두를 갖춘 ‘선점 가치’ 높은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이와 함께 인근에 대형 마트, 전통시장, 병원, 공공시설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도보 생활권만으로도 일상이 편리하며, 학세권 입지로서도 자녀 교육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양산 우방 아이유쉘 중부센트럴’은 남향 위주 배치를 통해 탁월한 채광과 통풍 설계를 실현했으며, 각 타입마다 공간 효율성과 수납 특화 구조가 돋보이는 실용적인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힐링카페 등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돼 있어 주거의 품격을 높인다. 단순한 거주 공간을 넘어 ‘일상 속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공간 설계로 차별화를 더했다.
양산 우방 아이유쉘 중부센트럴의 실물하우스의 관람은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전화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일반분양은 4월 중 공개 청약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양산 도심 내 합리적인 가격대와 우수한 입지, 프리미엄 주거여건까지 갖춘 ‘양산 우방 아이유쉘 중부센트럴’은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주목받는 단지로, 빠른 정보 확인과 방문 예약이 요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