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드디어 한국 상륙" 몰입감 최고라는 '문도 픽사' 전시, 성수에 뜬다

2025-04-09 17:05

add remove print link

픽사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옮겨놓은 '문도 픽사' 전시, 한국 상륙
5월 5일부터 6월 29일까지 성수 문화 예술마당에서 진행

어른과 아이 모두의 꿈이자 추억인 픽사 애니메이션. 다들 한 번쯤 픽사 주인공이 되어보고 싶다는 상상 해본 적 있으실 텐데요. 이런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줄 문도 픽사 전시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해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그동안 해외에서만 열려 아쉬움을 남겼던 전시인 만큼, 국내 팬들의 기대감도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고 합니다.

이번 전시는 5월 5일부터 6월 29일까지 서울 성수 문화 예술마당에 특별히 조성된 약 3,300㎡ 규모의 전용 전시관에서 진행되는데요. 픽사의 공식 큐레이션을 거친 전시로, ‘토이 스토리’의 앤디 방, ‘엘리멘탈’의 엘리멘트 시티, ‘코코’의 죽은 자들의 세상, ‘인사이드 아웃’의 감정 컨트롤 본부, ‘몬스터 주식회사’의 문 속 세계까지, 무려 12개의 몰입형 체험존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실물 크기의 캐릭터 조형물까지 전시되어 있어, 마치 애니메이션 속에 들어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티켓의 가격은 성인 45,000원, 청소년 39,000원 어린이 37,000원으로 각종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얼리버드 할인을 통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픽사 속 그 장면에 직접 들어갈 수 있는 문도 픽사 전시. 픽사 팬이라면 서둘러 예매해야겠네요!

home 박은해 기자 qdg272@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