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자인 소파 브랜드 ‘베스테브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 오픈

2025-04-09 16:22

add remove print link

유럽 감성을 담은 미니멀한 가구 디자인과 뛰어난 착석감...

팝업스토어 사진 / 베스테브로 제공
팝업스토어 사진 / 베스테브로 제공

프리미엄 디자인 소파 브랜드 베스테브로(Vestebro)가 서울 강남의 중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섰다. 팝업은 오는 13일까지, 백화점 4층 리빙관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진행된다.

해당 브랜드는 국내 디자이너 지소은이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로컬 프리미엄 브랜드로, 유럽 감성을 담은 미니멀한 가구 디자인과 뛰어난 착석감으로 최근 라이프스타일 감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2022년 프랑스 파리의 ‘싱귤아트 아트컬렉션’에서 소개된 데 이어, 미국 뉴욕 브루클린의 홈스타일리스트가 ‘거실 속 미학’이라는 주제로 다룬 후 국내에서도 해외 브랜드 같은 분위기와 감도 높은 이미지로 알려져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슬로건인 ‘공간을 완성하는 쇼파’를 테마로, 봄의 감성을 담은 Pure Orange 컬러로 공간을 가득 채워 브랜드의 정체성과 감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팝업 기간 동안 한정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운영 시간은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하며, 현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쇼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브랜드 담당자로부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