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21주년, 코레일이 1억 쏜다... 네이버·카카오·토스페이 결제 시 추첨
2025-04-08 16:57
add remove print link
10일부터 한 달간, 네이버·카카오·토스페이로 2만원↑ 결제·탑승 시 4천P 추첨... 누적 21만원↑ 결제 시 1만원 할인권도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KTX 개통 21주년을 기념하여 총 1억 원 상당의 대규모 고객 감사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10일부터 5월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코레일톡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KTX, ITX-새마을, 무궁화호 등 코레일 열차 승차권을 '네이버페이머니', '카카오페이머니', '토스페이 원클릭결제' 중 하나로 2만 원 이상 결제하고, 6월 10일까지 실제 열차 이용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 지급과 별개로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동일한 방법으로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결제 금액이 21만 원 이상인 고객 중 2,100명을 추첨하여, 다음번 열차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운임 할인권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 인원 규모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행사 시작일인 4월 10일부터 코레일톡 앱 또는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https://www.korail.com))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레일 측은 "간편결제는 신용카드 번호나 유효기간을 입력할 필요 없이 지문, 얼굴 인식, 비밀번호 등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민성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KTX 21주년을 맞아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승차권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