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바’, 스마트스토어 론칭…막걸리 크림 정식 출시
2025-04-08 13:37
add remove print link
피부 본연의 힘을 되살리고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실현하다
이는 지난 와디즈 펀딩에서 무려 6,282%의 펀딩률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데 이은 행보다.
해당 브랜드는 바이탈랩이 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본연의 힘을 되살리고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실현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대표 제품인 ‘막걸리 크림’은 국내산 천연 지게미에서 추출한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지게미는 전통 양조장에서 수작업으로 생산되며, 자연 발효과정을 거쳐 피부 자정 능력을 높이는 성분인 ‘갈락토미세스’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식물성 뮤신을 주요 성분으로 활용했다. 낫또에서 유래한 이 식물성 단백질은 피부와 유사한 구조로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복분자 추출물을 더해 광채, 주름, 모공, 탄력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브랜드는 연령대와 피부 타입을 불문하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포뮬러로 설계되었으며, 지속 가능한 원료 사용과 친환경 제조 과정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강화하고 있다.
관계자는 “전통 원료의 가능성을 현대적인 기술로 재해석한 해당 제품은 차별화된 스킨케어 솔루션”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혁신적인 피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