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2차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렌트프리 등 조건 완화로 신규 임차인 모집 나서

2025-04-04 15:09

add remove print link

세종의 중심, 상업시설의 황금 입지 확보
교통·교육 요충지에 자리 잡은 미래 가치

세종2차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사진 / 대방건설 제공
세종2차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사진 / 대방건설 제공
대방건설이 시공한 ‘세종2차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이 오피스, 학원 업종 등 신규 임차인을 모집한다. 장기 렌트프리 등 한시적 신규 임차인 혜택을 제공하며 임대차 조건을 완화해 수요 모집에 나섰다.

상업시설 내에는 스타벅스, 롯데리아, 키즈다쿵2(키즈카페), 에듀풀키즈스위밍(어린이 수영장) 등 다수 앵커테넌트가 운영 중이다. 이를 중심으로 음식점, 카페, 베이커리, 뷰티, 공방, 학원, 오피스, 병원을 비롯한 다수의 업종이 밀집해 있다.

해당 시설은 세종시청과 인접해 있어 각종 상업시설 및 오피스 운영이 용이하다. 바로 앞 여울초등학교를 비롯해 보람고등학교와 보람 초·중 등이 인접해 있다. 학원 및 오피스업종 신규 임차인에 대해 우대(협의)도 가능하다.

맞은편으로 세종특별자치시청, 세종세무서,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세종남부경찰서 등 각종 기관들이 모여 행정타운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각종 행정타운과 오피스 외에도 호려울마을1단지 세종대방노블랜드, 호려울마을4단지 이지더원센트럴파크 등 대단지 아파트가 다수 밀집해 있다.

더불어 대평동, 보람동, 소담동으로 이어지는 주거벨트의 중심 입지로, 상가 내에는 각종 생활밀착형 상업시설의 입점이 완료되어있다. 인근 단지 외에도 상업시설 위로 자리 잡은 548세대 규모의 호려울마을7단지 입주민 수요가 있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