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본죽, 100% 국산 원물로 만든 간식 3종 출시

2025-04-04 09:18

add remove print link

인공 첨가물 전혀 없이 100% 국산 고구마∙사과∙딸기 활용

100% 국산 원물로 만든 간식 3종 출시 사진 / 베이비본죽 제공
100% 국산 원물로 만든 간식 3종 출시 사진 / 베이비본죽 제공
‘베이비본죽’이 인공 첨가물 없이 100% 국산 원재료만으로 만든 영유아 간식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국산 꿀고구마로 만든 ‘롱스틱 말랑구마’와 국산 과일로 만든 ‘사과칩’, ‘통딸기칩’ 3종으로, 100% 국산 원물을 사용하고 인공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다.

‘롱스틱 말랑구마’는 국산 꿀고구마를 껍질째 쪄낸 후 10시간 동안 천천히 건조해 고구마 본연의 단맛과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10cm 길이의 스틱 형태로 제작돼 아이들이 손으로 쉽게 잡고 오래 즐길 수 있으며, 손에 끈적임이 남지 않아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어 육아에 여유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과칩’과 ‘통딸기칩’은 일반적인 열풍 건조나 자연 건조 방식 대신 원물을 영하 35도에서 급속 동결한 후 진공 상태에서 수분만 제거하는 동결 진공 건조 방식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제철 과일의 영양소와 맛, 색상, 향을 사계절 내내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과일칩 2종 모두 별도 첨가물 없이 원물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렸으며,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식감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작은 손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로 아이들이 혼자서도 쉽게 먹기 좋다. 제품 그대로 섭취하거나 아이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과일 퓨레나 요거트, 이유식 토핑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모든 제품은 지퍼백 포장으로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고, 개봉 후에도 신선함과 식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원물 간식 3종은 인공 첨가물 없이 100% 국산 원물만을 사용해 고유의 맛과 영양을 온전히 담아낸 제품”이라며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도 일상 속에서 달콤하고 건강한 휴식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