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한 상상 자제 좀”… 은가은♥박현호, 결혼 앞두고 파혼설 날벼락 (+입장)

2025-04-03 17:59

add remove print link

은가은, 결혼 앞두고 파문의 진실은?
러브스토리의 파장, 진심을 전하다

가수 은가은이 가수 박현호와 결혼을 앞두고 불거진 파혼설을 직접 해명했다.

은가은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녁 '신랑수업' 잘 봐달라"면서도 "예고편만 보고 이런저런 소문이 많던데 아주 행복하게 사랑받으면서 결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은가은, 박현호 / 은가은 인스타그램
은가은, 박현호 / 은가은 인스타그램

이어 그는 "걱정하시는 일들은 절대 일어나지 않은 일들"이라고 강조하면서 "제 평생 한 번 행복하게 축하받고 해야 할 결혼이다. 과한 상상 자제 부탁드린다"고 토로했다.

끝으로 은가은은 "저도 상처가 나면 쉽게 무너지고 다시 일어나기 힘든데 연예인이 아닌 우리 가족들은 상처를 많이 받는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공개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예고편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은가은은 "사실 좀 멘붕이 와서 결혼식을 안 하고 싶은 마음이다. 감정 기복이 없는 편인데 요즘 짜증이 부쩍 많아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후 일각에서 은가은과 박현호의 파혼설을 제기하자 해명글까지 올리게 된 것. 은가은의 해명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은가은, 박현호 / 은가은 인스타그램
은가은, 박현호 / 은가은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해 8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은가은과 박현호은 이달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