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최고 흥행작 '히트맨2' 뛰어넘었다… 박스오피스 1위 찍은 '한국 영화'

2025-04-01 09:13

add remove print link

역대급 흥행 돌풍, 바둑 영화의 새 역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승부의 감동

’승부’가 주말 박스오피스에서 압도적인 1위에 등극했다.

영화 '승부' 캐릭터 스틸 / ㈜바이포엠스튜디오
영화 '승부' 캐릭터 스틸 / ㈜바이포엠스튜디오

영화 ’승부’는 개봉주 누적 관객수 700,838명을 기록하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무엇보다 영화 ’승부’는 2025년 한국 영화 최고 흥행작 ’히트맨2’의 개봉주 누적 관객수 604,875명을 가뿐히 뛰어넘었을 뿐 아니라 영화 ’소방관’ 개봉주 누적 관객수 744,135명을 잇는 흥행 기록을 세웠다.

’승부’는 극장 3사 사이트에서도 높은 관람평 점수를 보여주고 있다. CGV골든에그지수 97%, 롯데시네마 9.4점, 메가박스 9.1점까지 놀라운 점수를 유지하며 현재 상영 중인 한국영화 중 평점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흥행 기세를 만들어준 관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승부’는 개봉 2주차에도 상영 관객 대상 굿즈를 증정한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까지 주요 극장에서 모두 진행되는 개봉 2주차 굿즈 이벤트는 ’승부’의 무심, 사활, 기세 3종 포스터에 금박과 에폭시 효과를 입힌 포스터로 영화 ’승부’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별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로,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