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2025학년도 KWU 일자리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2025-03-30 01:36
add remove print link
광주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2025학년도 KWU 일자리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26일 ‘2025학년도 KWU 일자리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KWU 일자리 서포터즈’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청년고용정책을 온·오프라인으로 홍보하며, 재학생 및 지역 청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올해 선발된 12명의 서포터즈는 8개월간 진로·취업 관련 정보 확산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센터는 원활한 활동을 위해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발대식은 ‘KWU 일자리 서포터즈’의 시작을 알리는 공식적인 첫 행사로 소속감과 책임 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서포터즈 임명장을 수여하였으며, 향후 활동 방향 등을 공유했다.
광주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이진희 센터장은 “서포터즈 운영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프로그램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학생들의 진로·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참여 기반을 넓히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 서포터즈 활동이 센터의 운영 성과 제고와 더불어 학생 중심의 진로·취업 지원 체계를 강화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