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남본부,‘NH더든든밥심예금 II’ 출시로 쌀 소비촉진에 앞장 서
2025-03-30 00:13
add remove print link
NH농협은행 전남본부,‘NH더든든밥심예금 II’ 출시로 쌀 소비촉진에 앞장 서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 NH농협은행 전남본부(본부장 류종필)는 28일 전남영업부에서 공익 특판예금‘NH더든든밥심예금Ⅱ’출시를 기념해 대면가입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농협중앙회 전남본부 이광일 본부장, NH농협은행 류종필 본부장이 참석해 예금에 가입하고, 상품 홍보와 함께, 쌀 소비 촉진운동 등 농업·농촌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NH더든든밥심예금Ⅱ’은 쌀값 불안정으로 인한 농업인의 어려움을 돕고, 고객의 상품 가입에 따른 우리 쌀 적립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를 하는 공익형 상품이다. 아침밥 먹기 운동 서약 시 0.5%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하여, 자산증식과 건강한 식생활 개선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5월 31일까지 특별 판매하며 1인 1계좌 가입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10만원 이상 3000만원 이내에서 가입할 수 있다.
류종필 본부장은“농촌 경제 활성화와 국민 건강에 유용한 공익적인 상품이 출시되어 기쁘다.”며“아침밥 먹기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공익 금융상품 출시로 고객의 신뢰를 쌓아가며,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NH농협은행 전남본부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