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팬이라면 오늘부터 당장 러닝 시작하세요
2025-03-27 12:19
add remove print link
MBC 무한도전, 20주년 맞아 5월 25일 마라톤 행사 개최
10km 코스 곳곳에 무한도전 명장면 오마주한 포인트 설치 예정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예능 프로그램 MBC 무한도전이 방송 20주년을 맞아 '마라톤'이라는 특별한 행사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오는 5월 25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리는 '무한도전 런 위드 쿠팡플레이' 마라톤 대회가 바로 그 주인공. 이번 행사는 10km 코스로, 여의도공원을 출발해 같은 지점으로 돌아오는 순환형 코스로 구성된다. 특히 코스 곳곳에는 무한도전의 명장면을 오마주한 포인트가 마련돼, 단순한 마라톤이 아닌 팬들에게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마라톤 대회 현장에서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들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무한도전 런 위드 쿠팡플레이' 마라톤 참가 신청은 4월 중 무한도전 공식 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비를 비롯한 자세한 사항 또한 추후 공개된다.


한편 무한도전은 2025년 방송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2024년 12월에는 멤버들의 감사 인사 영상이 공개되어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 영상에서 유재석, 박명수, 조세호, 정준하 등 현역 멤버들은 물론, 정형돈, 노홍철, 광희, 전진 등 중도 하차한 멤버들도 참여하여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하지만 멤버 길의 메시지는 포함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무한도전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일력' 또한 품절대란을 겪으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멤버 박명수는 제작된 일력을 보며 “한 팀이 되어 정말 열심히 했던 추억이 떠오른다. 아이돌들이 거의 다 ‘무도키즈’더라. 투어스, 라이즈, 제로베이스원, 토모로우바이투게더. 특히 세븐틴 버논은 오호츠크해 랩까지 다 외우고 있더라”며 뭉클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박명수는 자신이 진행중인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MBC 수뇌부와 만나서 ‘무한도전’ 20주년 기념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라며 '완전체 만남은 얘기 중인 걸로 알고 있다"고 밝힌 적 있어 이번 20주년 마라톤 행사 개최 소식과 함께 무한도전 팬들의 기대감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