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출신 박홍근 의원· 김준혁 의원, 더불어민주당 김동귀 후보 고흥 집중유세

2025-03-26 16:21

add remove print link

김동귀 후보 선택이 곧 고흥 발전의 시작…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윤석열을 반드시 파면시켜야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 오는 4월 2일 실시되는 고흥군의원 재보궐선거(과역·남양·동강·대서 선거구)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김동귀 후보의 지지를 위해 26일 동강전통시장 유세 현장에 국회의원들이 함께해 강력한 연대를 보여주었다.

이날 유세에는 고흥 출신의 4선 의원 박홍근 국회의원, (경기 수원시 정) 김준혁 국회의원, 그리고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을 대표하는 문금주 국회의원이 함께해 김동귀 후보를 향한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박홍근 의원은 “고흥은 제 고향이자 제2의 지역구”라며, “예산 문제부터 지역 현안까지 직접 챙기고 있다”고 말했다. “고흥 발전을 위해서는 손발이 맞는 팀워크가 필수”라며 “김동귀 후보는 문금주 의원과 함께 확실히 손발을 맞출 수 있는 인물이다. 김동귀 후보를 선택해주셔야 고흥이 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준혁 의원은 “지금 윤석열 정권은 국민을 무시하고 민생을 외면하고 있다”며, “이런 정권은 반드시 파면되어야 한다. 그 시작은 고흥에서, 그 실천은 더불어민주당과 김동귀 후보로부터 시작돼야 한다”고 강하게 주장했다.

문금주 의원은 “김동귀 후보는 고흥의 민심을 누구보다 깊이 이해하고 현장에서 뛰는 준비된 후보”라며, “당이 책임지고 공천한 유일한 후보인 만큼,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고흥의 내일을 열어갈 적임자”라고 말했다.

이날 유세는 중앙과 지역의 강력한 연대가 하나로 모인 자리로,김동귀 후보에 대한 군민들의 기대와 지지가 한층 고조되는 계기가 되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