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레도(BYREDO), ‘Page Blanche 서울’ 팝업 전시회 오픈

2025-03-24 09:26

add remove print link

향과 기억의 교차로, 블랑쉬의 예술적 여정
순백의 꿈, 감각을 자극하는 향의 전시

팝업 전시회 사진 / 바이레도 제공
팝업 전시회 사진 / 바이레도 제공
푸치코리아(Puig Korea)의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블랑쉬 앱솔뤼 드 퍼퓸(Blanche Absolu De Parfum)’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XYZ SEOUL에서 감각적이고 예술적인 팝업 전시회 ‘Page Blanche 서울(페이지 블랑쉬 서울)’을 개최한다.

신제품은 블랑쉬 특유의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을 유지하면서 기존 ‘블랑쉬 오 드 퍼퓸’의 향을 새로운 차원으로 확장해 한층 더 깊고 강렬한 경험을 선사한다. 산뜻한 알데하이드 노트에 포근하게 감싸는 샌달우드의 따스함이 더해져 풍부한 향의 레이어링을 선사하며, 향을 통해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조했다.

이번 팝업 전시회는 ‘Page Blanche(비어 있는 한 페이지)’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꿈과 현실, 향과 기억이 교차하는 공간 속에서 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남기며 아름다운 여정을 떠날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각 공간을 장식한 건축물과 오브제들은 예술적인 조형미과 현존하는 트렌드를 뛰어넘는 디자인으로 저명한 건축사무소 ‘서아키텍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였다. 블랑쉬를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와 추상적이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블랑쉬의 정제된 럭셔리와 예술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뻗은 거대한 베개가 순수하고 안락한 느낌을 선사하는 공간, 순백의 꿈결 속에서 나만의 이야기를 남길 수 있는 공간, 그리고 많은 이들의 이야기가 모여 하나의 예술작품이 되는 공간 등 블랑쉬의 향과 스토리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30일만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특별한 기프트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당일 방문 등록 후 입장하는 워크인도 가능하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향과 빛, 촉감이 이끄는 여정 속에서 꿈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들며 각자 자신만의 흔적과 이야기, 그리고 기억을 남길 수 있는 예술적인 전시”라며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의 열렬한 호응과 관심을 얻고 있는 이번 전시회에서 다양한 아트 콘텐츠를 즐기며 자신만의 블랑쉬 스토리와 아름다운 꿈의 여정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