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립 얼루어 글로우 샤인’ 3월 1일 출시

2025-02-28 09:28

add remove print link

'젤 투 글로스' 포뮬라로 촉촉하면서 매끄럽고 입체적인 입술 연출 가능해

앰버서더 김민주와 함께한 디어달리아 '립 얼루어 글로우 샤인' 화보 사진 / 디어달리아 제공
앰버서더 김민주와 함께한 디어달리아 '립 얼루어 글로우 샤인' 화보 사진 / 디어달리아 제공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부드럽게 입술에 스며들어 거울에 비친듯 반짝이는 샤인 글로우를 연출해주는 ‘립 얼루어 글로우 샤인(LIP ALLURE GLOW SHIN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앰버서더인 ‘언더 커버 하이스쿨’의 배우 김민주와 협업한 새로운 화보도 공개했다.

신제품 ‘립 얼루어 글로우 샤인’은 입술에 닿는 순간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해주며,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광택감을 선사하는 미러 샤인 글로우 립스틱이다.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글로스를 바른 듯 차오르는 쫀쫀한 볼륨감으로 입체적이고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제품보다 2배 이상 강화된 립 케어 캡슐 성분이 메마른 입술에 깊은 수분을 공급하며 립 케어는 물론 덧바를수록 차오르는 맑은 광택감으로 오랜 시간 편안하면서 탱글하고 매끈한 립을 표현할 수 있다.

컬러는 총 8가지로,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자연스럽에 입술에 스며든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8시간 동안 지속되는 컬러와 광채도 확인했다.

이번 신제품은 3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선런칭되며,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15%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home 한지영 기자 jyhan@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