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수익 10억 달러 돌파한 영화 '시즌2',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2025-02-26 10:40

add remove print link

3월 12일 공개 확정한 애니메이션 정체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10억 달러를 돌파한 흥행작 '모아나'가 시즌2로 돌아온다.

디즈니+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모아나2'가 다음 달 12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고 26일 밝혔다.

'모아나2' 스페셜 예고편 캡처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모아나2' 스페셜 예고편 캡처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모아나 2'는 선조들로부터 예기치 못한 부름을 받은 ‘모아나’가 부족의 파괴를 막기 위해 전설 속 영웅 ‘마우이’와 새로운 선원들과 함께 숨겨진 고대 섬의 저주를 깨러 떠나는 위험천만한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오션 어드벤처다.

압도적 비주얼과 감동적인 스토리로 거센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10억 달러 돌파는 물론 국내에서도 누적 관객수 350만 명을 돌파하며 전작을 뛰어넘는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전작에 이어 제85회 골든글로브 장편 애니메이션상 후보에 오르며 탄탄한 완성도 역시 인정받았다.

이날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모래사장에 꽂힌 ‘모아나’의 노를 중심으로, 수탉 ‘헤이헤이’와 아기돼지 ‘푸아’, 그리고 코코넛 해적 ‘카카모라’까지 유쾌한 모험 메이트들이 총출동해 다시 한번 펼쳐질 여정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모아나’를 반기는 사랑스러운 동생 ‘시메아’의 모습이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것도 잠시, 여정을 위협하는 강력한 폭풍의 신 ‘날로’가 등장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광활한 바다에서 ‘모아나’를 필두로 펼쳐지는 장대한 모험은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모아나2' 스페셜 포스터 / '모아나2' 스페셜 예고편 캡처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모아나2' 스페셜 포스터 / '모아나2' 스페셜 예고편 캡처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여기에 변신에 능한 전설 속 영웅 ‘마우이’는 물론, 새롭게 합류한 선원들이 만들어가는 다이내믹한 항해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손에 땀을 쥐는 전개로 다시 한번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아나2'는 다음 달 12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