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XSM, 하츠투하츠 콜라보로 'SMGC 캠페인' 첫 론칭

2025-02-24 09:53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24일부터 SNS 채널서 하츠투하츠 인증샷, 왕메가딸기라떼 챌린지 영상 등 경품 행사 진행

하츠투하츠 콜라보 'SMGC 캠페인' 첫 론칭 사진 / 메가MGC커피 제공
하츠투하츠 콜라보 'SMGC 캠페인' 첫 론칭 사진 / 메가MGC커피 제공
메가MGC커피 x SM엔터테인먼트의 ‘SMGC’ 프로젝트가 첫 번째 아티스트로 신인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를 공개하며 캠페인의 포문을 열었다. 오늘(24일)부터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하츠투하츠 멤버들의 사진과 목소리가 흘러나와 팬들을 '메가스테이션'으로 이끈다.

해당 그룹의 데뷔일인 2월 24일을 기점으로 전국 3,500여 개 매장에서 아티스트와 소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등을 제공한다.

매장 입구에서 팬들을 반갑게 맞아주는 하츠투하츠 도어시트를 필두로 24일부터 마련된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시 싸인이 들어간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장 내부에서는 데뷔곡을 포함해 모든 세대가 사랑하는 SM 아티스트들의 인기곡과 SM 30주년 기념 음원, CM송이 송출되며, 고객들은 멤버들이 직접 고른 메가MGC커피 최애 메뉴 소개에 따라 제품을 주문할 수 있게 된다.

관계자는 "SM 30주년을 기념해 여러 아티스트들과 팬들은 연결해 주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고, 신인 그룹의 데뷔 시기에 협업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카페를 넘어서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