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송혜교 품으로… 오늘(23일) 전해진 장기용 특급 소식

2025-02-23 15:45

add remove print link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호흡 맞췄던 장기용·송혜교
송혜교 소속사 UAA와 전속계약 체결…이제는 한솥밥 먹는 사이

배우 장기용이 UAA(United Artist Agency)에 새 둥지를 틀며 송혜교와 한솥밥을 먹게 됐다.

소속사 UAA는23일 "배우 장기용이 UAA의 새 식구가 됐다"면서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밝혔다.

배우 장기용 / UAA 제공
배우 장기용 / UAA 제공

이어 관계자는 "장기용은 그 어떤 배우와도 비교할 수 없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라며 "장기용이 배우로서 진가를 발휘하고, 더욱 비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장기용은 특유의 깊은 눈빛, 순식간에 사람을 집중하게 만드는 중저음의 목소리, 선과 악이 공존하는 유니크한 마스크,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장기용은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SBS ‘괜찮아, 사랑이야’를 시작으로 KBS 2TV ‘고백부부’와 tvN ‘나의 아저씨’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배우 장기용 / UAA 제공
배우 장기용 / UAA 제공

그렇게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장기용은 MBC ‘이리와 안아줘’,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tvN ‘간 떨어지는 동거’,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등 여러 작품의 주연을 맡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군 전역 후 복귀작으로 선택한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는 한층 폭넓은 연기력과 표현력을 입증했다.

새 보금자리를 찾은 장기용은 올해 공개 예정인 새 시리즈 ‘돼지우리’ 촬영을 마쳤으며, 2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 출연을 확정했다.

배우 송혜교 / UAA
배우 송혜교 / UAA

한편 UAA에는 장기용과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호흡을 맞춘 송혜교를 비롯해 안은진, 김대명, 김다미 등이 소속돼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