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억 부동산' BTS 제이홉...드디어 '나 혼자 산다'에서 집 최초 공개
2025-02-22 11:43
add remove print link
최고 시청률 9.1%까지 치솟아
MBC ‘나 혼자 산다’가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을 터트리며 또 한 번 레전드를 갱신했다.

또한 다음 주 예고에서는 BTS(방탄소년단)의 제이홉(j-hope)이 깜짝 등장, 자취 7년 차 일상을 최초 공개할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최고 시청률은 9.1%까지 치솟았고, 2049 시청률은 4.6%로 금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말미에는 BTS 제이홉이 등장한 예고편이 공개됐다.
제이홉은 "안녕하세요. 혼자 산 지 7년 된 BTS 제이홉"이라며 인사했다. 이어 제이홉은 "드디어"라면서 다소 어색한 듯 혼자 박수를 치며 웃었다.
그때 제이홉 뒤로 살짝 보이는 집에 시선이 쏠렸다.

화이트 톤으로 잘 꾸며진 넓은 거실과 잘 정돈된 소품에서 제이홉의 깔끔한 성격이 단번에 느껴졌다. 또한 곳곳에 놓인 액자와 고급스러운 소파까지 제이홉만의 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이는 럭셔리 하우스였다.
제이홉은 서울에만 네 채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용산구 아페르한강 펜트하우스 두 채와 성동구 성수동 트리마제 두 채를 보유 중이다. 아페르한강 고층 세대 분양금은 100억 원 수준으로 알려졌다. 특히 제이홉의 부동산 재산은 270억원에 달하며, 모두 대출 없이 분양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과연 제이홉이 어떠한 일상을 선보일지, 또한 그가 사는 집은 어떠한 모습일지 벌써부터 관심이 쏟아졌다.
예고편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제이홉 집 너무 깔끔하다… 인테리어 감각 대박", "기안84가 그렇게 만나고 싶어 하더니 드디어 성사됐다","부동산 자산 270억이라니… BTS 클래스가 다르다", "저 집에서 생활하는 모습 너무 궁금하다", "혼자 사는 모습이 진짜 현실적일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