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포포몽, 다이소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0만 개 달성
2025-02-21 11:16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2월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온라인 몰에 다이소 전용 신제품 9종 입점
지난해 12월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 신제품 9종을 선보였다. 고객 접근성이 높은 판매채널에 전용 제품을 제공해 보다 많은 반려인이 쉽고 편리하게 반려동물용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출시 후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은 ‘산책 후엔 발티슈’다. 외출 후 먼지, 흙 등이 묻은 발을 간편하게 닦아 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으며 누적 판매량 기준 1위를 기록했다.
해당 제품은 천연 식물유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반려동물의 민감한 부위를 부드럽고 순하게 관리할 수 있고, 세라마이드엔피와 판테놀이 포함돼 촉촉한 보습감까지 제공한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버블 볼륨 컨디셔닝 샴푸’는 지난 1월 한 달간 전월 대비 약 44%의 판매 성장률을 기록하며, 가장 빠르게 성장했다. 풍성한 거품을 자랑하는 샴푸와 컨디셔너가 결합된 올인원 제품으로, 단 하나만으로도 빠르고 딥한 클렌징 효과와 볼륨감을 동시에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 안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한 결과가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의미 있는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황과 라이프사이클에 맞춘 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