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학생상담센터,진로·심리상담 및 학생상담통합관리 운영위원회 개최
2025-02-20 05:42
add remove print link
광주여대 학생상담센터,진로·심리상담 및 학생상담통합관리 운영위원회 개최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학생상담센터는 지난 18일 ‘2024학년도 하반기 진로·심리상담 및 학생상담통합관리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진로·심리상담 운영위원회는 학생상담센터에서 운영 중인 진로·심리 프로그램에 대해 점검하고 2025학년도 상반기 프로그램에 대한 개선 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고, 학생상담통합관리 운영위원회는 교내 진로·심리 관련 9개 부서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진로·심리상담을 지원하고 부서 간 연계 및 협력할 수 있도록 논의하였다.
이번 운영위원회에 참여한 위원들은 “학생들이 진로·심리 관련 도움이 필요할 때 학생상담센터 프로그램을 참여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부서 간 연계와 협력을 통해 더욱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여대 학생상담통합관리 운영위원회 이진희 위원장은 “운영위원회에서 논의한 내용을 바탕으로 학생 중심의 진로·심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으며, 진로·심리상담 운영위원회 곽경화 위원장은 “회의 결과를 2025학년도 1학기에 반영하여 프로그램을 보완하고 개선시켜 발전 지향적인 학생상담센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