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 화려하게 데뷔한 걸그룹 멤버, 3개월 만에 무슨 일? [전문]

2025-02-19 18:06

add remove print link

소속사 웨이크원, 19일 갑작스러운 소식 발표

걸 그룹 이즈나(izna)의 멤버 윤지윤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 중단을 알렸다. 데뷔 3개월 만이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윤지윤은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회복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즈나 윤지윤 / 이즈나 공식 인스타그램
이즈나 윤지윤 / 이즈나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따라 이즈나는 6인(마이 방지민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으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여 결정된 것"이라며 "이즈나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즈나는 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이다. 지난해 엠넷(Mnet)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2'를 통해 데뷔했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izna(이즈나) 멤버 윤지윤의 향후 활동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윤지윤은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회복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izna(이즈나)는 6인으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여 결정된 것으로,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izna(이즈나)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