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 '신망애복지재단' 찾아 봉사활동 전개

2025-02-18 18:18

add remove print link

취약계층 분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경기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이계문, 이하 공사)는 18일(화), 남양주시 수동면에 위치한‘신망애복지재단’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망애복지재단은 장애인 거주시설, 직업재활시설, 지역사회재활시설, 노인복지시설 등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인 및 지역 사회 노인들의 재활, 보호, 치료(요양) 사업을 통해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이 사장과 공사 노조위원장을 포함한 직원 19명이 참여하였으며, 대형 난방기구 1대와 LED 전등 10개를 기부하고 설치하였으며, 외부 제설 및 결빙 구간 제거, 식당 청소 및 소독 등의 활동을 진행하였다.

또한 운동장 내 장애인 주차구역에 카스토퍼가 없어 사고 우려가 있음을 인식하고 전문인력을 통해 카스토퍼 10개를 신규 설치하였으며,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추가설치를 약속하였다.

봉사활동을 마친 후 신망애복지재단 김양원 대표이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오셔서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해주시고, 기부해주신 난방기구와 LED 전등 덕분에 올해 더욱 따뜻하고 밝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사장은 “전년도 22회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면서 우리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이 여전히 많다는 것을 느꼈다”며, “올해도 임직원들과 함께 더 많은 취약계층 분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