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 서울 북서부권 첫 매장 15호점 ‘팀홀튼 상암DMC점’ 오픈

2025-02-18 10:11

add remove print link

오픈 기념 한정판 리유저블백 총 300개 선착순 증정 이벤트 진행

서울 북서부권 첫 매장 15호점 ‘팀홀튼 상암DMC점’ 오픈 사진 / 팀홀튼 제공
서울 북서부권 첫 매장 15호점 ‘팀홀튼 상암DMC점’ 오픈 사진 / 팀홀튼 제공
팀홀튼(Tim Hortons)이 국내 15번째 매장인 상암DMC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재작년 12월 서울 논현동에 1호점을 오픈하며 한국 시장에 진출한 지 1년이 넘은 팀홀튼은 이번 달에만 지난 14일 신사역에 이어 오늘 18일 상암DMC점에 15호점을 오픈했다. 특유의 따뜻한 환대 문화 안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갓 만든 커피, 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적극 높일 방침이다.

특히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 들어선 이번 지점은 서울 북서부권에 처음 진출한 사례다. 상암DMC 지구는 여러 방송·미디어, IT 기업들이 입주해 있을 뿐 아니라, 주변으로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공원도 조성돼 있어 서울 시내 대표 거주지이자 비즈니스 허브로 잘 알려져 있다. 이처럼 유동 인구가 풍부한 만큼, 다양한 카페 수요를 충족시키겠다는 포부다.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늘부터 내일까지 양일 간 해당 매장에서 1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팀홀튼의 아이코닉한 레드 컬러와 화이트 로고가 돋보이는 한정판 리유저블백을 선착순 지급한다. 하루 150개씩, 총 3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서울의 주요 업무 지역이자 문화 콘텐츠의 중심지인 상암에 새롭게 열면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양질의 커피와 도넛·샌드위치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유의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