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명상으로 힐링” 홍천 선마을, 봄맞이 '웰니스 선데이' 프로그램 운영
2025-02-17 10:27
add remove print link
전문 강사들과 함께하는 요가, 명상, 싱잉볼 테라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

강원도 홍천의 대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은 2025년 3월부터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 봄 맞이 ‘웰니스 선데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웰니스 선데이’는 봄을 맞아 자연 속에서 심신을 치유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참가자들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신체적·정신적 균형을 되찾을 수 있다. 선마을의 대표 강사와 유명 강사들이 진행하는 요가, 명상, 숲 테라피 프로그램은 숲속 유르트와 야외 힐링 공간에서 이루어지며, 봄의 신선한 공기 속에서 정서적 안정과 내면의 평화를 선사한다. 참가자들은 봄의 기운을 만끽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첫 번째 주에는 올라 정혜윤 강사의 플로우 요가와 위빳사나 명상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두 번째 주에는 황규원 강사의 아힘사 요가와 감각 명상이 펼쳐진다. 셋째 주에는 허지은 강사의 셀프 러브 싱잉볼 테라피가 진행된다. 싱잉볼 사운드와 와인명상으로 감정과 몸을 정화하며, 아로마테라피와 감정 체크를 통해 내면을 깨우는 경험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넷째 주에는 강보경 강사의 자기 치유 프로그램이 열린다. 치유 요가와 명상으로 몸과 마음을 다시 연결하고, 명상을 통해 현재에 집중하는 방법을 배운다.

1월부터 시작한 본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의 지속적인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두 번 이상 참여한 참가자에게는 카페 이용권을 제공하며, 여섯 번 이상 참여하면 핏스틱과 수료증이 제공된다. 또한, 꾸준히 참여할수록 명상 키트, 밸런스스틱 등 실용적인 웰니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초보부터 숙련된 참가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회 30명 한정으로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된다.
관계자는 “봄을 맞아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돌보며 재충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참가자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을 더 깊이 이해하고 건강한 웰니스 라이프를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