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 제2회 학위수여식 개최

2025-02-16 14:18

add remove print link

졸업자 59명에게 전문학사 학위 수여

지난 14일 영진전문대학교 파크골프경영과 학위수여식에서 졸업생과 동문, 교직원 등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영진전문대 제공
지난 14일 영진전문대학교 파크골프경영과 학위수여식에서 졸업생과 동문, 교직원 등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영진전문대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영진전문대학교 파크골프경영과는 지난 14일 교내 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제2회 학위수여식을 갖고 졸업자 59명에게 전문학사 학위를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선 졸업생과 가족, 학과 동문회, 재학생 및 예비 신입생, 교수 등이 참석해 졸업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참석자들은 졸업생들의 학창 시절을 되돌아보는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박종성 학과 동문회장의 축사, 동문회기 전달, 축하 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시간을 보냈다.

졸업생 대표로 이수군(A반) 씨와 신흥섭(B반) 씨가 축사를 맡아 졸업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특히 학과 발전에 기여한 졸업생 이해인, 이수군, 신흥섭, 송영식 씨는 공로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박종성 동문회장은 축사를 통해 “파크골프경영과 2기 졸업생 여러분의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재학 시절 키운 도전 정신과 향학열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활력 넘치는 삶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영진전문대학교 파크골프경영과는 국내 유일의 파크골프 전문 학과로, 체계적인 교육과정과 현장 실습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