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1 '한국기행' 겨울 5부, 부산 바다 편

2025-02-21 21:35

add remove print link

'한국기행' 2월 21일 방송 정보

EBS1 '한국기행' 겨울 5부에서는 부산으로 여정을 떠난다. 오늘 방송 정보를 살펴보자.

'한국기행'은 역사와 전통, 건축과 문화의 향기를 느끼고, 우리가 알지 못한 또 다른 한국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내는 현장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EBS1 '한국기행' 미리보기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추워도 좋아' 편 자료 사진. / EBS1 제공
EBS1 '한국기행' 미리보기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추워도 좋아' 편 자료 사진. / EBS1 제공

◈ '한국기행' 겨울 5부 - 추워도 좋아

부산광역시 송정 해수욕장.

칼바람이 매서운 겨울 바다에 이른 아침부터 ‘풍덩풍덩’ 겁 없이 뛰어드는 사람들이 있다.

이들은 ‘바다 수영’의 매력에 흠뻑 빠져 계절을 가리지 않고, 매일 같이 모여 바다 수영을 즐기는 이들.

수영을 즐기는 데 이 정도 추위쯤은 문제가 아니란다. 2월에 있을 바다 수영 대회를 앞두고 혹한기 훈련에 한창이라는 이들.

이들을 이끄는 건, 리더 노상완 씨. 욕실 리모델링 일을 하는 평범한 가장인 그는 수영 관련 자격증을 6개나 취득할 정도로 못 말리는 수영광(狂).

자전거로 체력을 끌어올리고, 패들보드 타고 거친 부산 바다를 즐기면 세상을 다 가진 것 같다는 그에게 바다는 놀이터.

드디어, 광안리 해변에서 펼쳐진 올겨울 마지막 바다 수영 대회.

이들은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성공적인 마무리를 지을 수 있을까?

부산 사나이들이 겨울 바다를 즐기는 법을 만나본다.

EBS1 '한국기행' 방송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9시 35분이다. 방송 정보는 EBS1 '한국기행' 홈페이지 '미리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

home 조정현 기자 view0408@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