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닭갈비 편
2025-02-12 18:35
add remove print link
`기다려야 제맛` 오늘의 맛집 메뉴는?
12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228회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직화 닭갈비 맛집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생생현장'에서 '생생정보'팀은 계속되는 영하 날씨 속 극한의 추위를 견디고 생존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두 번째 코너 '기다려야 제맛`에서 '생생정보'팀은 직화 닭갈비 맛집을 소개한다.
서울 강남구 학동로25길에 위치한 '류몽민 학동역점'은 직화 닭갈비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직화 닭갈비는 국내산 100% 신선육 닭고기를 직화로 초벌해 250도 이상 달궈진 무쇠 철판에서 볶아 더욱 강한 불 맛을 느낄 수 있다.
직화로 구워낸 닭고기는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고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이 입안을 자극한다. 여기에 각종 면, 떡 사리 등이 더욱 풍부한 식감을 제공한다.
8390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재료가 신선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가성비가 좋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류몽민 학동역점'은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영업하며 오후 3시 30분~5시 30분은 브레이크 타임이다.
세 번째 코너 '스타와 함께 세계 여행'에서 '생생정보'팀은 가수 황치열과 함께 홍콩 여행을 떠난다.
네 번째 코너 '나나랜드'에서 '생생정보'팀은 '아이들이 뛰노는 집'을 주제로 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마지막 코너 '골든타임 히어로'에서 '생생정보'팀은 화재 대피 골든 타임을 지킨 영웅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228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