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맞아, 소중한 사람과 드라이브 떠나기 좋은 할리스 매장 추천

2025-02-12 09:57

add remove print link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DI(드라이브인) 매장 화제...

속초영랑해변DI점 사진 / 할리스 제공
속초영랑해변DI점 사진 / 할리스 제공
마음을 설레게 하는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연인과의 특별한 하루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이번 밸런타인데이는 주말과 접해 여유롭게 여행을 떠나기에도 제격이다.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아름다운 뷰를 바라보며 즐기는 드라이브에 이어 달콤하고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라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데이트가 될 것이다. 이에 할리스가 서울 근교부터 낭만적인 여행지까지, 사랑하는 사람과 드라이브를 떠나기 좋은 매장을 소개한다.

먼저, 서울 근교의 드라이브 명소 북한강 인근에는 ‘양평북한강DI점’이 있다. 3층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야외 테라스와 루프탑이 있어 북한강의 탁 트인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매장 어디서든 북한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통창과 감성적인 우드톤 인테리어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루프탑에서 노을 지는 북한강 뷰를 배경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인생 사진을 남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다음으로는 속초의 푸른 바다와 영랑호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다 보면 ‘속초영랑해변DI점’이 나온다. 매장 곳곳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속초 등대해수욕장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해변 쪽으로 탁 트인 야외 테라스와 루프탑에서는 시원한 바람까지 불어와 답답했던 도심을 벗어난 여유를 선사한다. 32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을 갖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바닷가로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의 휴식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니니 딸기 제품 사진 / 할리스 제공
미니니 딸기 제품 사진 / 할리스 제공

충남 공주에 위치한 계룡산 국립공원 초입에서 '동학사점’을 만나볼 수 있다. 산과 물에 모두 인접한 ‘동학사점’은 계룡산을 배경으로 사계절 다른 풍경을 선사하는 매력적인 매장이다. 푹신한 소파석, 캠핑을 온 듯한 테라스석, 느긋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좌식 공간 등 각양각색의 좌석이 마련되어 원하는 좌석에서 계룡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할리스 ‘동학사점’에서 산과 나무가 가득한 한 폭의 그림 같은 창을 배경으로 소중한 사람의 인생 사진을 남겨보자.

부산으로 낭만적인 바다 여행을 떠난다면 ‘부산송정DI점’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달콤한 커피 타임은 어떨까. 해당 매장은 송정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향긋한 커피와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오션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4층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널찍한 통창을 통해 바다가 파노라마로 펼쳐지며 이국적인 매력까지 선사한다. 때때로 해변 열차가 지나가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마지막으로 낭만이 가득한 섬, 제주도로 떠난다면 감성적인 분위기의 ‘제주연북로DI점’에 들러보자. 해당 지점은 한라산의 아름다운 능선과 초록빛 숲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어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매장이다. 매장에서 산책로가 이어져 있어 커피 한 잔과 함께 간단한 산책을 하기에도 좋고, 반려동물까지 함께 뛰놀 수 있는 야외 ‘펫프렌들리존’이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관계자는 “초콜릿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는 물론, 하트 펄을 활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미니니♥ 딸기 요거트 할리치노’ 등 밸런타인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이색 메뉴까지 폭넓게 마련되어 있으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