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 키스신까지… 걸스데이 혜리, 파격 도전에 난리 난 한국 드라마 (+사진)

2025-02-09 17:35

add remove print link

혜리와 정수빈이 출연하는 '선의의 경쟁' 파격 콘셉트

배우 이혜리가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으로 파격 도전을 선보인다.

배우 이혜리 /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 스틸
배우 이혜리 /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 스틸

STUDIO X+U 새 드라마 ‘선의의 경쟁’은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 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다.

이혜리가 분할 ‘유제이’는 집안, 성적, 외모까지 완벽한 채화여고의 워너비로, 모두에게 주목받는 만큼 언제나 웃는 얼굴과 상냥한 말투로 친구들을 대하지만 이와 대비되는 싸늘한 눈빛은 그의 진심을 알 수 없게 만든다. 이혜리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섬세한 연기를 통해 극 중 캐릭터의 명암을 보다 입체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특히 앞서 티저와 선공개 영상에서 정수빈에게 남다른 관심을 가지는 이혜리의 모습은 물론이고, 두 사람의 동성 키스신까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다양한 작품에서 상대 배우들과의 찰떡 케미를 자랑했던 이혜리가 ‘선의의 경쟁’에서는 우정과 집착을 오가는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 하이라이트 선공개 영상 캡처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 하이라이트 선공개 영상 캡처

벌써부터 결말을 궁금하게 만드는 ‘선의의 경쟁’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10일 0시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