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밸런타인데이 맞아 로맨틱 객실 패키지&스페셜 디너 선보여
2025-02-07 09:51
add remove print link
연인과의 특별한 시간 위한 ‘스위트 커플’ 패키지 출시, 케이크와 모엣샹동 샴페인 제공
서울드래곤시티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운영하고 있는 4개 호텔에서 오는 3월 말까지 연인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는 객실 패키지 ‘스위트 커플(Sweet Couple)’을 출시하고,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스페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먼저, ‘스위트 커플(Sweet Couple)’ 객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케이크 및 모엣샹동 샴페인 1병(375㎖)이 포함된다. 고객이 체크인 하기 전 객실 내부에 케이크와 샴페인을 미리 세팅해 두어 체크인 직후부터 설레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해당 호텔의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 등 모든 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및 객실 타입별로 제공되는 부대 시설 이용 혜택은 상이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호텔 내 중식 레스토랑 ‘페이(FEI)’와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정통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운카이’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에 밸런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디너 메뉴 ‘레드 하트 밤(Red Hearts Bomb)’을 준비했다.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다채로운 일품 요리들을 코스로 만나볼 수 있으며, 요리에 더해 매장별로 와인과 샴페인, 초콜릿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도 내놨다. ‘다크 초콜릿 무스 케이크’, ‘바닐라 딸기 무스’ 등 스페셜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2종을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제품도 선보인다.
객실 패키지 및 디너 코스 예약 및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더욱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와 디너 메뉴를 특별하게 구성했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