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으로 연일 화제인 '다이소'…급기야 단돈 5천원에 '이것'까지 내놨다

2025-02-06 12:19

add remove print link

다이소, 발렌타인 기획전 펼쳐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다이소 자료사진 / 연합뉴스
다이소 자료사진 / 연합뉴스

획기적인 상품을 기획해 인기를 끌고있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급기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관련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초콜릿 재료, DIY(Do it yourself) 세트, 포장용품 등 1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직접 초콜릿을 만들어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DIY 세트를 찾아볼 수 있다.

다이소 기획전 자료사진 / 아성다이소
다이소 기획전 자료사진 / 아성다이소

바크 과일 초콜릿 만들기 세트, 브라우니 믹스 등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으며, 베이킹 도구도 함께 제공한다. 테두리에 포인트를 준 실리콘 베이킹 몰드 15구 하트, 짤주머니 세트 깍지 등 실용적인 제품과 함께 정성스럽게 만든 초콜릿을 돋보이게 해줄 포장용품도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하트 시리즈’ 상품을 포함해 초콜릿 가공품, DIY 초콜릿 등 총 24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트 시리즈’는 하트 디자인을 테마로 한 상품으로, 기념일 선물 준비에 적합하도록 기획됐다. 이번에는 귀여운 ‘곰돌이’ 테마도 추가했다.

초콜릿 상품은 바로 선물할 수 있는 가공 초콜릿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DIY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미루 러브 타임’은 ‘하트 시리즈’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으로, 세트 구성으로 선물하기 좋은 상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최근 밸런타인데이 선물에서도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home 김지현 기자 jiihyun1217@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