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까지 단체 여행? 푸껫·크라비 가면 지원금 쏟아진다

2025-02-06 11:28

add remove print link

태국정부관광청, 인센티브 단체에 지원
최소 50명 이상 단체 한해 신청 가능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가 천혜의 자연 경관과 신나는 액티비티 등을 갖춘 태국 내 주요 휴양지로 단체 여행을 가면 지원을 하는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태국 푸껫 /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태국 푸껫 /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는 다음달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태국의 푸껫, 팡아, 끄라비를 방문하는 인센티브 단체(기업보상여행)를 대상으로 지원금을 준다. 프로그램은 최소 50명 이상 인센티브 단체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은 9월 30일까지 받는다.

신청서는 태국으로 출발 최소 2주 전까지 제출해야 하며 9월 30일까지 태국의 푸껫, 팡아, 끄라비에 도착하는 인센티브 단체 행사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태국 푸껫 /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태국 푸껫 /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참가 신청은 태국정부관광청의 신청서 등 기타 요청서를 영문으로 작성해 이메일(tatseoul@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태국 팡아 /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태국 팡아 /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지원은 해당 인센 해당 인센티브 단체의 성향과 목적, 규모, 과거와 향후 태국 인센티브 실행여부 등을 참조해 선정한다. 지원금에 대한 지급은 모든 행사를 종료한 뒤 이루어지며 태국관광청에서 요구하는 서류 및 사진을 추가 제출하면 된다.

태국 끄라비 /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태국 끄라비 /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태국 푸껫은 세계적인 휴양지이자 신혼여행지로 사랑받아 온 관광지 중 하나다. 특히 이곳의 '파통 비치'는 푸켓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으로, 아름다운 경치와 다양한 레스토랑, 바가 즐비해 있다. 특히 저녁 노을은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태국의 상징적인 불상인 '빅 부다'도 명물로 꼽힌다. 멀리서도 쉽게 볼 수 있는 높고 웅장한 모습이 인상적이며, 조각상의 미소는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 줄 수 있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