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의회,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당선인 초청 간담회 참석

2025-02-06 11:26

add remove print link

포천 지역의 체육 인프라 확충 등

경기 포천시의회(의장 임종훈)는 지난 5일, 포천시 홍보대사이자 제42대 대한체육회장 당선인인 유승민과의 포천시 체육 발전을 위한 간담회에 참석하여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임종훈 의장을 비롯한 김현규 의원, 조진숙 의원과 백영현 포천시장, 정종근 포천시체육회장, 동남중·고등학교 교장 등 3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포천시의 체육 인프라와 관련된 여러 과제에 대해 논의를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종훈 의장은 간담회에서 “포천시가 유 회장을 배출한 자랑스러운 도시로, 이번 체육회장 당선은 지역의 큰 영광”이라며, “포천을 체육의 메카로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시의회는 포천 지역의 체육 인프라 확충과 더 나은 스포츠 환경을 만들기 위한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당선인은 이번 방문을 통해 고향인 포천시와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체육 인프라 확충 및 지역 체육 활성화를 위해 포천시와 대한체육회가 함께 협력하여 지역 체육 환경을 더욱 개선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포천시를 비롯한 대한민국 체육계의 변화를 이끌겠다”라며 “포천시 홍보대사이자 대한체육회장으로서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포천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포천시의회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대한체육회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지역 체육 활성화를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