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NEW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 출시

2025-02-06 10:18

add remove print link

특수 제작된 2-in-1 하이브리드 브러쉬로 풍성한 볼륨과 탄탄한 컬링 유지

NEW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 사진 / 베네피트 제공
NEW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 사진 / 베네피트 제공
베네피트(benefit)가 풍성한 볼륨과 탄탄한 컬링효과를 선사하는 신제품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 (Bad Gal Bounce Mascara)'를 2월 3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in-1 하이브리드 듀얼 브러쉬를 탑재해, 속눈썹 한 올 한 올 정교하게 터치하며 24시간 지속되는 드라마틱한 볼륨과 컬링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 제품은 양면 브러쉬가 각각 다른 기능을 수행해 섬세하면서도 다양한 속눈썹 연출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플렉시블 파이버 브러쉬는 짧은 속눈썹까지 꼼꼼하게 터치해 풍성한 볼륨감과 깔끔한 터치업을 도와준다. 반대편의 콤브 브러쉬는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탄탄하게 컬링을 잡아주며, 뭉침 없이 균일하게 속눈썹을 정돈해 준다.

또한 4중 파워프루프 기술이 적용되어 가루 날림, 묻어남, 뭉침, 번짐 없이 오랜 시간 깔끔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프로비타민 B5와 캐스터 씨드 오일이 함유되어 속눈썹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관계자는 “최근 인조 속눈썹보다 뷰러와 마스카라를 활용해 풍성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컬링과 볼륨을 연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라며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는 듀얼 브러쉬가 탑재되어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급 속눈썹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