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아이 통장 만들면 용돈 받는‘아이Wa맘(mom)편한 이벤트’ 시행

2025-02-06 02:17

add remove print link

새학기 스쿨뱅킹 계좌 수요 증가에 발맞춰 이벤트 시행
오는 3월 31일까지 선착순 1,000좌 한정 경품 지급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오는 3월 31일까지 광주 Wa뱅크(APP)에서 비대면으로 미성년자 계좌 및 체크카드 개설 시 미성년자 고객에게 용돈을 지급하는 ‘아이Wa맘(mom)편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Wa맘(mom)편한 이벤트’는 광주 Wa뱅크(APP)에서 ‘아이Wa계좌 개설하기’를 통해 미성년자(만 19세 미만) 계좌를 개설하면 개설한 자녀 계좌에 현금 5천원을 지급하며, 계좌와 체크카드 개설 후 해당 체크카드를 1만원 이상 사용하면 현금 5천원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아이Wa계좌 개설하기’와 ‘아이Wa계좌&체크카드 발급’ 서비스는 복잡한 서류 발급 및 영업점 방문 없이도 계좌 개설 시 필요한 증빙 서류를 스크래핑 기술을 활용해 자동 제출 가능토록 해 법정대리인이 미성년자 자녀의 입출금계좌와 체크카드 신규 발급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선착순 1,000좌에 한하여 진행되며, 요건 충족 시 자동 응모된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 Wa뱅크, 광주은행 홈페이지,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송석현 디지털금융센터장은 “비대면으로 우리 아이의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녀의 첫 금융 거래를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고객의 일상 속에 든든한 금융동반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