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 누진 다초점 콘택트렌즈 ‘울트라 멀티포컬’ 출시
2025-02-05 09:45
add remove print link
가까운 거리와 먼 거리 모두 자연스럽고 선명한 시야 제공
오랜 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
바슈롬 코리아가 누진 다초점 콘택트렌즈 ‘울트라 멀티포컬(한달용)’ 제품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노안 시력 교정용 콘택트렌즈로 근거리, 중간거리, 원거리 순으로 각 도수부를 갖는 3존 프로그레시브 (3 zone-progressive™) 누진 다초점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가까운 거리와 먼 거리 모두 자연스럽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고 전 도수에서 일정하고 정확한 도수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과 모이스처 씰(MoistureSeal)기술이 적용돼 높은 산소 투과율과 부드러운 모듈러스로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모이스처씰 기술은 더 많은 친수성 분자들을 콘택트렌즈에 스며들게 하는 기술로, 오랜 시간 편안하게 렌즈 착용이 가능하다.
멀티포컬 렌즈의 주 타깃인 4050 세대는 활동적인 취미 생활을 즐기며, 적극적인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추구한다. 멀티포컬 렌즈는 먼 거리는 물론 가까운 거리에서도 선명한 시야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만큼 좋은 노안 교정의 방법이 될 수 있다
관계자는 “바슈롬 울트라 멀티포컬은 바슈롬의 기술력이 결집된 누진 다초점 콘택트렌즈이다”고 전하며, “달라진 라이프스타일로 적극적으로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는 4050세대에게 보다 선명한 시야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