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봐 날 봐 귀순” 대성, '현역가왕2'서 17년 전 추억에 젖어

2025-02-04 15:38

add remove print link

4일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2', 한 현역 무대로 17년 전 무대 회상

대성 사진 / 대성 인스타그램
대성 사진 / 대성 인스타그램
오는 4일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2' 10회에서 대성이 17년 전 발매한 '날 봐 귀순' 때를 회상하며 추억에 잠긴다.

이날 대성은 한 현역의 무대를 본 후 '날 봐 귀순' 때 추억에 흠뻑 젖어 웃음을 안긴다. 대성은 기존 이미지에서 180도 변신, '최강 끼쟁이'로 등장한 한 현역에게 "익살스럽고 끼로 죽여버리는 맛에 잘 못 들으면 답이 없거든요. 저도 '날 봐 귀순'으로 그 끼에 잘 못 접어들었다가 아직까지 그 맛을 잊지 못하고 살고 있어요"라는 깜짝 고백을 건네 녹화장을 포복절도하게 한다. 대성의 추억 보따리를 풀게 한 주인공의 무대에 귀추가 주목된다.

현역가왕2 현장 사진 / 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현역가왕2 현장 사진 / 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그런가 하면 ‘연예계 대표 애주가’ 신동엽이 깜짝 금주 선언을 하는 무대가 등장한다. 신동엽이 두 사람 중 꼭 한 사람만을 택해야 하는 ‘준결승전’ 1라운드 ‘1 대 1 장르 대첩’을 지켜본 후 “이거 신동엽 씨라면 1명만 고를 수 있겠어요?”라고 묻는 한 마스터의 질문에 “한 사람이 소주고, 한 사람이 맥주인데 평생 하나만 마셔야 된다고 한다면, 그러면... 저는 끊겠습니다”라는 파격 발언을 던져 현장을 초토화시킨 것. 과연 애주가 신동엽이 술을 포기할 정도로 승패를 결정짓기 힘든 막상막하 실력의 현역들은 대체 누구인지 궁금증을 모은다.

주간 인기 스타 화면 / 기프트리
주간 인기 스타 화면 / 기프트리

한편, 대성은 팬 투표 서비스 기프트리 '2월 인기스타' 후보에 올랐다.

2호선 공항철도 방면 홍대입구역 8번 개찰구안쪽 벽면 광고. / 사진=위키트리
2호선 공항철도 방면 홍대입구역 8번 개찰구안쪽 벽면 광고. / 사진=위키트리

2월 마지막 주차까지 누적 득표수가 가장 많은 스타에게는 홍대입구역 전광판 광고, 홍보기사패키지와 함께 스타의 이름으로 나무가 기부된다.

기프트리 홈페이지 화면
기프트리 홈페이지 화면

기프트리는 포털에 '기프트리'를 검색하여 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네이버, 카카오 아이디를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기사 읽기, 광고 보기와 같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해 하루 최대 74장의 투표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투표권은 사용기한 없이 원하는 스타에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