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다… 39년 만에 한국 내한 공연 발표한 '미국 레전드 록밴드'

2025-02-03 12:41

add remove print link

'락앤돌의 전설' 3일 전해진 음악 팬들 난리 날 소식

미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건즈 앤 로지스(Guns N’ Roses)’가 데뷔 39년 만에 완전체로 한국을 찾는다.

3일 '건즈 앤 로지스' 측에 따르면 2025년 월드 투어의 일환인 단 하룻밤의 내한 공연은 오는 5월 1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왼쪽부터) 액슬 로즈(보컬, 피아노), 슬래쉬(리드 기타), 더프 맥케이건(베이스)
(왼쪽부터) 액슬 로즈(보컬, 피아노), 슬래쉬(리드 기타), 더프 맥케이건(베이스)

이번 공연은 액슬 로즈(Axl Rose)가 필두였던 2009년 첫 내한 이후 16년 만, 완전체로는 39년 만에 열리는 공연이다. 단 하룻밤만 열리는 이번 건즈 앤 로지스 공연에는 국내 최초로 밴드의 핵심 멤버인 액슬 로즈, 슬래쉬(Slash), 더프 맥케이건(Duff McKagan)이 풀 라인업으로 무대에 오른다. 건즈 앤 로지스는 한국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건즈 앤 로지스 2025 대규모 월드 투어는 유럽, 인도, 중동 전역의 도시를 강타하며 여름 내내 스타디움과 페스티벌의 헤드라인을 장식할 예정이다.

건즈 앤 로지스는 오는 5월 1일 인천을 시작으로 사우디아라비아, 조지아,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에서 최초로 공연을 펼친다. 이 강력한 록밴드의 공연은 불가리아, 세르비아, 터키, 포르투갈, 스페인, 이탈리아, 체코, 독일, 영국,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폴란드, 헝가리, 오스트리아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티켓: <2025 건즈 앤 로지스 월드투어 인 코리아(2025 GUNS N’ ROSES World Tour in Korea)> 선예매 티켓은 에잇피엠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6일 수요일 오후 8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일반 예매는 다음 날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시작한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