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공기 위를 걷는 느낌? 나이키에서 야심작으로 선보인 '에어 맥스 Dn8'
2025-02-03 11:23
add remove print link
'다이내믹 에어' 기술을 발 전체에 확장시킨 최초 모델
밑창에 2개의 에어 유닛과 8개의 튜브가 장착돼 역대급 쿠셔닝 경험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하게 사랑받으며 나이키 러닝화 라인에서 효자 노릇을 하고 있는 ‘에어 맥스’. 특유의 신발 밑창에 보이는 에어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해 출시된 시리즈마다 흥행을 이어갔는데요. 이처럼 나이키가 오랜 시간 이어 온 에어 기술의 최신 버전인 ‘에어 맥스 Dn8’을 새롭게 공개해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에어 맥스 Dn8은 지난해 출시된 Dn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다이내믹 에어(Dynamic Air) 기술을 발 전체에 확장시킨 최초의 모델인데요. 이중 압력 에어 유닛을 반영해 발을 디딜 때마다 공기가 튜브 사이로 자유롭게 흐르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마치 공기 위를 걷는 듯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갑피의 경우에는 고급 소재를 사용하는 등 내구성과 통기성에 많은 신경을 쓴 모습인데요. 밑창 부분에는 에어 유닛 2개와 튜브 8개가 장착되어 있어 공기가 지속적으로 흐르도록 조정되며, 지금까지 에어 맥스의 쿠셔닝과는 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에어 맥스 Dn8은 오는 6일 ‘하이퍼 핑크’ 컬러로 먼저 출시될 예정이지만, 한 달 뒤인 3월 6일부터 다양한 컬러웨이 제품까지 출시한다고 하니 원하는 컬러가 있다면 미리 선택해 놓는 것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