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2월에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하면 최대 860만 원 혜택 제공

2025-02-03 10:42

add remove print link

어코드 하이브리드 한정 유류비 600만 원 지원, 개소세 인하와 재구매 할인 중복 적용

혼다코리아가 2월 한정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에 대한 혜택이 확대됐고, 전 차종 재구매 시 제공되는 혜택이 중고차 고객까지도 확대 적용된다.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 권혁재 PD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 권혁재 PD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시에는 200대 한정으로 유류비 최대 600만 원 또는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포함하면 총 710만원의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재구매 고객의 경우 150만 원이 추가 할인되어 최대 860만 원의 구매 혜택이 적용된다. 어코드 터보는 최대 400만 원 유류비 지원 또는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 중 선택 가능하고,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고객에는 유류비 150만 원을 지원한다.

재구매 혜택의 경우 어코드 하이브리드 외의 차종은 100만 원 할인이 적용되며, 중고차 고객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 차종 대상 평생엔진오일(공임 및 오일 필터 포함) 쿠폰과 특별 기프트도 제공되고, 얼리버드 등록 이벤트 일환으로 차량 구매 및 등록을 2월 14일(금)까지 완료한 고객에는 모바일 주유상품권 10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혼다 CR-V 하이브리드. / 혼다코리아
혼다 CR-V 하이브리드. / 혼다코리아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는 2월 한 달간 전 차종 시승 완료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2등 로보락 플렉시 라이트, 3등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상반기 소비 진작을 위한 자동차 개별소비세 한시적 인하 정책에 따라 2월 프로모션 외에도 최대 130만원의 구매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 더 많은 자동차 관련 소식은 모빌리티 전문 매체 '카앤모어'에서 확인하세요

home 권혁재 기자 mobomtaxi@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