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또 해냈다… 현커 제대로 인증한 돌싱 특집 출연자 (+사진)

2025-02-02 13:23

add remove print link

'나솔사계' 돌싱 특집에 출연한 최종 커플 근황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를 통해 만난 커플이 근황을 전했다.

'나솔사계' 돌싱 특집에 출연한 미스터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삼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예쁘게 잘 만나겠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 된다' 출신 커플 미스터 배, 16기 영자 / 미스터 배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 된다' 출신 커플 미스터 배, 16기 영자 / 미스터 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은 16기 영자와 미스터배가 찍은 커플 사진이다. 두 사람은 서로를 끌어안은 채 밝은 미소를 짓는가 하면, 얼굴을 맞대고 달달한 분위기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16기 영자 역시 댓글을 통해 "드디어 올린다. 예쁘게 잘 만나겠다"고 말한 뒤 "응원해 주시는 글 다 잘 보고 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셔라"라며 시청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재혼까지 갔으면 좋겠어요", "두 사람의 예쁜 사랑 응원하겠습니다", "잘될 것 같았는데 축하드려요", "럽스타그램 많이 올려주세요", "직업도 지역도 다르지만 두 분은 잘 이겨내실 거예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미스터 배 인스타그램
미스터 배 인스타그램
16기 영자 인스타그램
16기 영자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달 30일 방송된 '나솔사계'에서는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미스터 배는 이변 없이 16기 영자를 택했으며, 16기 영자는 “최종 선택에 무거운 마음을 가지고 있어서 확신을 못 드렸는데 무거운 맘을 내려놓고 한 분을 알아가도록 하겠다”며 미스터 배를 최종 선택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에서 연봉, 재산 등을 공유하며 갈등을 보이기도 했으나 극적으로 최종 커플이 됐고, 현재는 공개 연애 중이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