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금주 의원, 설 명절 맞아 민생현장 방문 민심 청취

2025-01-26 12:21

add remove print link

전통시장 장보기, 경로회관 방문 등 지역민들의 애로사항 등 경청
지역 치안 위해 헌신하는 보성소방서 방문 노고 격려
문 의원, "민생회복, 농어민이 잘살고 국민이 주인인 새로운 대한민국 조성을 위해 최선 다할것"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더불어민주당 문금주 의원(고흥군·보성군·장흥군·강진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소속 도·군의원, 당원 등과 함께 설 인사를 겸한 민심행보에 나섰다.

24일 문 의원은 고흥읍·벌교읍 5일시장 설 인사 및 장보기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설 명절 인사를 전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문 의원은 지역사회와 연대 협력을 위해 고흥군노인회, 양봉협회 및 보성시니어클럽 등을 방문해 설 인사와 더불어 지역현안 청취 등 의견을 나눴다.

또한, 노인복지관, 등암리·도양읍 경로당을 방문한 문 의원은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와 건강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지며 명절의 온기를 전했다.

더불어 보성군 소방서를 방문해 지역 치안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를 표했다.

문 의원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주민들과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어려운 시국이지만 하루속히 정국을 정상화해 민생경제를 회복하고 농어민이 잘살고 국민이 주인인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 의원은 이어지는 설 연휴 기간인 25일부터 27일 기간에도 강진군과 장흥군 지역주민을 직접 찾아뵙고 설 명절 인사와 민심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