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닭칼국수 편
2025-01-24 18:35
add remove print link
`기다려야 제맛` 오늘의 맛집 메뉴는?
24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216회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닭칼국수 맛집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생생현장'에서 '생생정보'팀은 명절만 되면 바빠지는 물류 센터 현장을 찾는다.
두 번째 코너 '기다려야 제맛`에서 '생생정보'팀은 닭칼국수 맛집을 소개한다.
울산광역시 동구 명덕6길에 위치한 '대왕암돌미역칼국수'는 닭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닭칼국수는 상황버섯 육수에 낙지, 새우, 조개, 전복, 닭 반마리 를 넣어 닭고기 본연의 맛뿐 아니라 해산물의 깊은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두껍고 쫄깃한 칼국수 면발이 식감을 더욱 살려준다. 닭칼국수 국물은 신선한 해산물이 우러나와 감칠맛을 더해주고 닭고기의 부드러운 육질과 해산물 특유의 짭조름함이 조화를 이뤄 진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1446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양이 많아요', '매장이 넓어요', '친절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대왕암돌미역칼국수'는 오전 11시~오후 10시 영업한다.
세 번째 코너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에서 '생생정보'팀은 가수 김수찬의 고장 인천 강화군을 찾는다.
'화개정원', '대룡시장', '원두막가든', '약석원 (약쑥찜질)', '아트팩토리 참기름'을 차례대로 방문해 인천 강화군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소개한다.
네 번째 코너 '나나랜드'에서 '생생정보'팀은 금술 좋은 어느 부부의 시골 생활 이야기를 전달한다.
마지막 코너 '골든타임 히어로'에서 '생생정보'팀은 터널 안 불길을 긴박한 상황 속에서도 침착하게 잡은 영웅에 대해 소개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216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