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무대로 향하는 스타들… 또 한 명의 배우가 연극 출연 알렸다
2025-01-23 18:07
add remove print link
연극 '프라이드' 출연하는 유명 배우
배우 김경남이 연극 ‘프라이드’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김경남이 연극 ‘프라이드’에 ‘필립’ 역으로 출연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23일 밝혔다.
한국 연극 대표 브랜드 ‘연극열전’의 20주년 기념 시즌, ‘연극열전10’의 다섯 번째 작품인 연극 ‘프라이드’는 1958년과 2008년을 오가며 두 시대를 살아가는 필립, 올리버, 실비아가 각기 다른 사회적 분위기와 억압, 갈등 속에서 사랑과 용기, 그리고 포용과 수용의 과정을 그려낸다.
김경남은 사회적 통념과 내면의 목소리 사이에서 고뇌하는 인물 ‘필립’ 역으로 등장한다. 그는 시대에 따라 상반되는 삶을 살아가는 두 인물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더욱 생동감 넘치는 무대로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경남은 연극,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는 지난해 연극 ‘킬롤로지’에서 게임 개발자 ‘폴’ 역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열연을 펼쳤다.
또한 SBS ‘커넥션’에서 ‘원종수’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인 김경남은 최근 ‘2024 SBS 연기대상’에서 장르/액션 남자부문 조연상을 수상, 다시 한번 그의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하기도. 이에 연극 ‘프라이드’를 통해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김경남에게 관심이 집중된다.
김경남이 출연하는 ‘프라이드’는 오는 3월 29일(토)부터 6월 22일(일)까지 예스24 아트원 2관에서 공연된다. 다음 달 6일(목) 프리뷰 티켓이 오픈된다.
한편 최근 배우들은 드라마, 영화뿐 아니라 연극 무대로 향해 관객들과 직접 만나고 있다. 김경남이 출연한 ‘프라이드’에는 임주환, 이형훈, ‘지킬 앤 하이드’에는 최정원, 고훈정, ‘에나엑스’에는 이상엽, ‘꽃의 비밀’에는 공승연, ‘바닷마을 다이어리’에는 유이, 신예서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