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일 경산시장, 설 명절 비상근무기관 근무자 격려

2025-01-23 13:49

add remove print link

군부대 3개소, 국군대구병원, 소방서, 우체국, 경찰서 격려방문

조현일 경산시장(앞줄 가운데)이 설연휴를 앞두고 지역 군부대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군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산시 제공
조현일 경산시장(앞줄 가운데)이 설연휴를 앞두고 지역 군부대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군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산시 제공

[경산=위키트리]전병수 기자=조현일 경산시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21일 시작으로 지역 내 군부대, 우체국, 소방서 등 비상근무기관을 격려차 순회 방문하고 있다.

조 시장은 지난 21일과 22일 제2수송교육연대와 육군 제201신속대응여단을 차례로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며 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23일에는 우체국을 방문해 설명절을 앞두고 바쁜 택배와 우편물 배달 업무에 힘쓰는 집배원들을 격려한 뒤, 제7516부대 2대대와 소방서를 찾아 군 장병들과 소방관들의 헌신에 감사를 표했다.

설 연휴 전날인 24일에는 경찰서 상황실, 국군대구병원, 시청 종합상황실을 방문해 연휴 기간 동안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추진 중인 설 명절 종합대책을 점검하며, 각 기관 근무자들의 노고를 치하할 예정이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명절 연휴 동안 시민들이 안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각 분야에서 묵묵히 헌신하며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 덕분이다”며 시민의 안전 뿐만 아니라 비상근무자의 안전도 철저히 챙길 것을 당부했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