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설날 맞아 어르신에게 식사와 선물전달

2025-01-23 11:56

add remove print link

월드뷰티핸즈,설날 맞아 어르신에게 식사와 선물전달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사단법인 해돋는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 신생명나무교회)과 소셜서비스긴급구호 NGO (사)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교수)와 ㈜벡트(대표 유창수)는 22일 마포 엘드림대학에서 고독사제로 고독생(生)프로젝트 위한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초청 ‘설날 어르신 밥사랑 나눔과 선물전달식’과 ‘설맞이 뷰티서비스’를 갖고 명절을 맞아 외로운 독거어르신께 사랑을 전했다.

장헌일 이사장은 고독생프로젝트 사업에 적극 협력해준 소영철 서울시의원에게 선한 사마리아인패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장헌일 목사·소영철 서울시의원·최에스더 학장(왼쪽부터)
장헌일 이사장은 고독생프로젝트 사업에 적극 협력해준 소영철 서울시의원에게 선한 사마리아인패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장헌일 목사·소영철 서울시의원·최에스더 학장(왼쪽부터)

이날 밥퍼행사와 함께 장헌일 이사장은 고독생프로젝트 사업에 적극 협력해준 소영철 서울시의원에게 선한 사마리아인패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설날 어르신 밥사랑 나눔
설날 어르신 밥사랑 나눔

소영철 서울시의원은 “1인가구 64%가 넘는 대흥동을 비롯한 주변 지역에서 단 한명도 고독사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랑의 밥퍼와 엘드림노인대학을 통해 어르신분들의 자존감 회복과 삶의 의미를 갖도록 사랑과 섬김으로 헌신하시는 장헌일 목사님께 감사드리고 어르신 모두 강건하시기를 축복한다"고 말했다.

설맞이 뷰티서비스
설맞이 뷰티서비스

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 국가 위기 속, 사회 양극화가 심각한 이 때, 더욱 힘들고 외롭고 소외된 쪽방촌 독거어르신분과 거동이 불능한 어르신들께 찾아가, 사랑의 밥퍼와 생필품 선물을 전달해 더 많은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설 명절 맞아 더욱 강건하시기를 축복한다”고 말했다.

설날 어르신 밥사랑 나눔에 참석한 장헌일 목사가 독거노인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위로 하고있다.
설날 어르신 밥사랑 나눔에 참석한 장헌일 목사가 독거노인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위로 하고있다.

이날 학장 최에스더 교수(엘드림노인대학), 박경숙 목사(신생명나무교회 협동), 구 훈 봉사단장(신생명나무교회), 장민욱 사무국장(해돋는마을), 장민혁 사무총장(월드뷰티핸즈),최세진 영양사 김은희 조리사를 비롯해 이상신 반장, 현귀순 부반장, 이강학 집사, 김광용 작가, 조승희 강사 등이 자원봉사로 섬겼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